김창렬 피소, 소속사 그룹 폭행하고 월급까지 가로채…“이미지로 사람 판단하지 않길”

0
201512020918103927.jpg

김창렬 피소, 김창렬 피소, 김창렬 피소, 김창렬 피소

김창렬 피소 소식이 전해지자 그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1일 김창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그런 이미지이니까요…하지만 이미지만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았으면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창렬은 "저도 어릴 적에 했던 행동들 많이 후회합니다. 그래서 많이 바뀌려고 노력했고…결혼 후에는 많이 바뀌었고요. 생각이 성숙해지기까지 참 오래 걸렸네요"라며 "근데 이번 일은 저도 참 황당하네요. 제가 누굴 때릴 만큼에 용기가 지금은 없습니다. 더구나 남의 돈을 탐할 만큼 양아치는 아닙니다. 원더보이즈를 만드는 데 수억이 들었고 정말 많은 사람들의 노력과 땀을 들여 완성을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창렬은 "그런데 몇달전에 저에게 내용증명 한장이 날아왔더군요…우람이를 제외한 세명이 계약을 해지한다는. 그래서 그러라고 했습니다. 다만 계약기간이 있으니 책임져야 할 부분은 책임지고 나가라. 그런데 이렇게 말도 안 되는 허위사실로 돌아오네요"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김창렬은 "그래서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저도 해보려구요. 욕은 확실히 결과가 나왔을때 그때 해주세요. 저도 이유 없이 욕 먹는게 이제는 좀 싫네요. 그나저나 활동당시에도 못해본 원더보이즈 1위 이렇게 해보네요. 원더보이즈가 더 잘됐다면 이런 일도 없을텐데… 아쉽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김창렬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기획사 소속 연예인을 폭행하고 월급을 빼돌린 혐의로 피소됐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