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의미심장 발언 “자리 비운 동료 가수, 아쉽다”

0
201512030105580618.jpg

그룹 빅뱅이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4관왕을 차지한 가운데, 태양이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빅뱅은 2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태양은 "빅뱅 5명이 완전체로 ‘MAMA’시상식에 참가하는 게 앞으로 오랫동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다"며 "그동안 ‘MAMA’를 통해 좋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태양은 이어 "사실 다섯 명이서 마마 시상식을 참여하 오랜 기간은 힘들 것 같다고 생각한다. 그동안 마마를 통해 하고 싶은 무대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그동안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한 가지 아쉬운 건 마지막까지 신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좋겠는데, 많은 가수분들이 자리에 계시지 않아 아쉽다. 멋진 노래와 멋진 무대로 찾아 뵙겠다"며 시상식이 끝나고 나자 자리를 모두 비운 후배 가수들에게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2015 MAMA’는 CJ E&M이 주관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 2010년부터 해외에서 개최하며, 아시아 음악 축제로 거듭났다. 올해 ‘더 스테이트 오브 더 데카르트 (The State of Techart (Tech+Art, 데카르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예술과 기술의 결합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최민영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