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10이 0시 공개…‘가요계 돌풍 예고’

0
201512071438493008.jpg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이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엑소는 오는 10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아 올 겨울 최고의 윈터송이 될 전망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며, 사랑스러운 연인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엑소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Girl x Friend’는 친구에서 연인이 되고 싶은 남자의 애틋한 이야기를 따뜻하고 위트 있게 풀어낸 미디움 R&B 힙합 곡이며, ‘발자국(On the snow)’은 멀어지는 연인과의 관계를 되찾고 싶은 마음을 흰 눈 위에 난 연인의 발자국을 보고 쫓아간다는 비유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곡이다.

이 밖에도 지난 11월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디지털 싱글 ‘LIGHTSABER’까지 총 5곡을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겨울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