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테이션 더쇼’, MC들의 ‘강력 추천’ 뷰티 아이템 공개

0
201512151002086656.jpg

‘뷰티스테이션 더쇼’ 4명의 MC들이 자신들만의 뷰티 아이템들을 강력 추천했다.

15일 방송한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에서는 배우 전혜빈과 뷰티컨설턴트 도윤범, 보이프렌드 동현, 스피카 나래 등이 ‘MC들의 뷰티 초이스’라는 주제로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분 중독’이라 불리는 피부 케어 3종 세트부터 장미향 가득한 촉촉한 바디 케어 제품, 전혜빈이 짝사랑했던 오빠의 향기와 비슷한 로맨틱한 향수, 피부 표현의 절대 강자 ‘절대 쿠션’과 아이라이너까지 MC들이 직접 뽑은 핫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빈 원장은 MC들의 추천 아이템을 활용해 ‘홀리데이 거꾸로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거꾸로 메이크업’은 기존의 메이크업 순서를 바꿔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작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끝나는 방법으로, 베이스 화장의 번짐을 줄이고 속에서부터 빛이 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양인이 소화하기 어려운 ‘진한 카키 컬러’를 이용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안방마님 전혜빈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전혜빈은 가문 대대로 전해 내려오던 시크릿 비법을 공개했다. 이는 ‘결명자’를 이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케어 가능한 전설의 비법으로, 최소의 시간과 돈을 투자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 케어법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뷰티스테이션-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투브, 카카오TV 등을 통해 방송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