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민호-수호, 훈훈한 백허그 사과…‘도대체 무슨 일이?’

0
201505010156311743.jpg

두근두근 인도

두근두근 인도의 민호와 수호가 아찔한 포즈로 백허그를 한 채 취침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오는 5월 1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둔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는 ‘두근두근 5인방’ 슈퍼주니어 규현-샤이니 민호-씨엔블루 종현-인피니트 성규-엑소 수호의 마지막 취재기가 방송된다.

민호와 수호는 인도 취재 여행에서 함께 방을 쓰고 있는 룸메이트로 인도행에 앞서 민호가 함께 방을 쓰고 싶은 멤버로 수호를 꼽아 그 이유에 이목이 쏠렸다.

이때 민호는 수호와 연습생 시절 중국 유학을 함께하며 오랜 기간 절친으로 지냈던 사이임을 밝혔다. 그러나 무슨 연유에서인지 두 사람은 헤어져야 했다. 이에 마지막 취재를 앞두고 민호가 수호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네 이들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민호는 수호에게 백 허그한 상태로 새우처럼 잠이 들어 있는 모습. 인도 마지막 밤 서로를 향해 마음을 열고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넨 것으로 알려진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민호는 인도 취재 여행이라는 점만큼 수호와 함께한다는 것에 들떠 있었다. 그리고 이들은 취재 여행 중에 오랜 기간 마음속에 있던 사과를 건넨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힌 후 “두 사람은 상남자답게 사과도 터프했다. 이들이 인도 취재의 성과만큼 두 사람의 우정도 영원하길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5월 1일 오후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마지막 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