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육성재, 육성재 밥 안먹는 김소현 걱정돼 “나 안미워?”

0

201505261016149225.jpg

김소현 육성재

‘후아유’ 육성재와 김소현의 로맨틱한 짜장면 데이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는 점심시간 식사를 하지 않고 있는 은비(김소현 분)를 불러 함께 점심을 먹는 태광(육성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비의 정체를 안 이안이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결석한 가운데 은비는 착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은비가 식사까지 마다하고 침울해하자 태광은 그녀의 곁을 지켰다.

왜 밥을 먹지 않느냐고 따져 묻는 은비에 태광은 "너 착각이 심하다. 나도 밥 생각이 없어요"라고 일축했다. 그러나 그 때 짜장면 배달원이 들어왔다. 태광이 짜장면을 주문해 놓은 것이다.

이에 은비가 물은 건 "넌 내가 밉지도 않냐?"라는 것. 대충 맛있다고 둘러댄 태광은 "그래서 어젠 얘기 잘 했냐? 거짓말 들키니 좋디?"라 되물었다. 이에 은비는 "아니, 나 들키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컸나봐"라고 고백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학교’ 시리즈 2015년 버전으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의 소녀를 중심으로 2015년을 살아가는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낸 청춘 학원물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