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추억의 골프여행 ‘응답하라 7080이벤트’ 실시

0

201505011315596619.jpg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가정의 달을 5월 한 달간 ‘응답하라 7080’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3개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친근하고 대중적인 골프장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추억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에 따라 골퍼들은 골프장에서 추억의 삼거리(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먼저 클럽하우스 로비에 들어서면 흥겨운 고고장 음악과 올드팝이 울려 퍼지고 그 때 그 시절 교복과 교련복을 입은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옛날 도시락, 쫀드기, 쫄쫄이 같은 먹거리가 그늘집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숨은 보물찾기, 동전 던지기, 룰렛 돌리기 등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추억의 게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Q는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 고창 골프존카운티 선운에서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응답하라 7080’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Q, W, 선운 송지헌 대표는 "라운드하기 최적의 계절인 5월을 맞아 가족, 친지, 동료들과 추억을 회상하며 골프장에서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반 대중들이 즐기기에 손색 없는 즐거운 대중 골프장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