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이홍빈-서예지-정유진, 본격 ‘멘티&멘토 로맨스’

0
201601251053127894.jpg

‘무림학교’의 배우 이현우, 이홍빈, 서예지, 정유진이 사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가 윤시우(이현우 분), 심순덕(서예지 분), 왕치앙(이홍빈 분), 황선아(정유진 분)의 멘티, 멘토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는 무림학교만의 특별한 중간고사를 대비해 최하급 반인 시우와 치앙에게 상급반 순덕과 선아가 멘토가 되어주며 본격적인 4각 관계에 불을 지피기 시작하는 것.

시우와 시앙은 입학 동기이자 룸메이트가 됐지만 첫 만남부터 쌓여온 갈등이 폭발, 각각 서로의 가장 아픈 상처인 서자와 원인 불명의 이명 현상을 언급하며 난투극을 벌인 바 있다. ‘싸우면 퇴학’이라는 학칙에 따라 이들은 총장 황무송(신현준 분)에게 퇴학처분을 받게 됐지만 미션을 위해 떠난 무림봉에서 갖은 고난을 통해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브로맨스도 잠시, 지난 4회분에서 시우는 자신을 위해 스캔들 해명 동영상을 올린 순덕의 진심을 깨달았고, 두 사람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학교에 돌아오며 풋풋한 로맨스의 기운을 발산했다. 이미 순덕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고 있는 치앙과의 삼각관계가 예고되기도 한 대목이었다. 이에 5회 방송부터 멘티와 멘토로 엮일 시우, 순덕, 치앙, 선아의 사각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무림학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이주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