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걔랑 헤어져, ‘진짜 장현승’에 집중..부드러움 속 날카로운 반전 매력

0
201505011557206645.jpg

장현승 걔랑 헤어져

장현승 걔랑 헤어져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장현승은 1일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두 번째 수록곡 ‘걔랑 헤어져'(feat.토끼) 오디오티저 및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솔로음반 세 번째 트랙 ‘걔랑 헤어져’는 17초 분량의 짧은 하이라이트 파트 공개만으로도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한편 다채로운 매력의 재킷 이미지와 완벽한 케미를 이루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4컷의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붉은 소파를 배경으로 힘을 빼고 누워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날선 눈빛으로 묘한 섹시미를 어필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순수함과 도발, 그 경계에 위치한 장현승의 아슬아슬한 섹시함은 재킷 이미지 전반에 걸쳐 묻어나며 치명적인 미친 존재감을 증명한다.

내추럴한 분위기와 높은 완성도 ‘진짜 장현승’의 모습에 집중한 이번 재킷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한 몸에 얻으며 앞으로 공개될 남은 컨텐츠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장현승의 첫 솔로 음반 수록곡 ‘걔랑 헤어져’는 감미로운 멜로디 속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장현승의 반전 보컬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R&B 넘버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니가 처음이야’와 함께 솔로 활동을 앞둔 장현승의 자신감이 가장 많이 묻어날 트랙으로 이제는 그가 아닌 나를 선택하라는 남자다운 가사와 그루브한 사운드가 포인트를 더한다.

장현승의 ‘걔랑 헤어져’는 유명 프로듀서인 쿠쉬(Kush)가 작사를, 피처링에는 신예 래퍼 토끼가 지원사격해 더욱 높은 완성도를 더한다.

한편 장현승은 오는 8일 첫 솔로 데뷔음반 ‘마이’와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공개를 앞고 있다. 그는 현재 솔로활동의 막바지 준비에 돌입, 독보적 개성을 반영한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