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연애할래’ M/V 속, ‘송중기 닮은 꼴’ 배우 출연 ‘눈길’

0

201505011816294404.jpg

가수 박보람의 두 번째 신곡 ‘연애할래’ 뮤직 비디오 속 ‘송중기 닮은 꼴’ 배우 신수항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박보람은 지난달 23일 두 번째 신곡 ‘연애할래’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가수-연기자 오디션을 보는 박보람을 보고 달래기도, 혼내기도 하는 감독 역으로 출연한 신수항은 송중기를 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제작팀은 그를 보는 순간 "송중기다. 이번 뮤직비디오 잘 되겠다"라며 호재를 불렀다는 전언이다.

신수항은 송중기를 닮았다는 칭찬에 "완전히 과찬이죠"라며 손사래를 치면서도 "얼핏 보면 김재원, 연우진, 배용준 닮았다는 말도 들었다"고 덧붙였다.

신수항은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 MBC ‘빛나는 로맨스’를 거쳐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그는 현재 배우 이범수가 이끄는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이범수는 "뭘 해도 매력이 튀는 친구, 연기파 배우의 자질이 우선인 친구로 외모는 그 친구가 지닌 플러스 요인일 뿐, 곧 신수항이라는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킬 것"이라 칭찬했다.

이에 신수항은 "박보람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은 처음이었다. 색다른 경험이자 다른 분야를 경험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에 감사한다"며 "박보람을 실제 보니 정말 예뻤다. 성격도 좋고 노래도 좋으니 무조건 대박날 수 밖에 없다"고 응원을 전했다.

/fn스타 fnstar@fnnews.com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