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LOVE ME RIGHT, 뮤비 조회수 150만 돌파…빅뱅 독주 막는 대세 중에 대세

0

201506031010160332.jpg

엑소 LOVE ME RIGHT

엑소 LOVE ME R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공개 9시간 만에 조회수 152만을 돌파했다.

2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를 포함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엑소의 신곡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를 포함한 앨범 전곡이 음원사이트에서 1위부터 상위권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빅뱅의 신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의 폭주를 막았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과 행복함을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유튜브에 공개된 엑소의 타이틀 곡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뮤직비디오에서 엑소 멤버들은 미식축구 복장으로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같은 시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신곡 ‘LOVE ME RIGHT’의 한국어 버전 및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엑소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은 물론 새로운 퍼포먼스가 담긴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 팬들과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엑소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한국어버전 150만, 중국어버전 50만을 넘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