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김범 ‘날렵한 모습 보여주려고 14kg감량’ 캐릭터 공부까지, 열의가 대단해

0

201506031614074915.jpg

신분을 숨겨라

‘신분을 숨겨라’ 김범이 캐릭터를 위해 14kg을 감량하는 열의를 보였다.

3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김정민 P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에서 김범은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체중을 14kg을 감량했다. 차건우라는 인물을 공감하기 위해 그런 사례도 찾아보고 공부를 많이 했다. 극중 인물소개에 광견이라는 표현이 나오는데, 개들도 많이 보고 동물들도 많이 접했다”고 설명하며 강한 열의를 보여 이목을 끌었다.

김범은 극중 연인의 죽음으로 인간 병기가 된 차건우 역으로 목숨처럼 사랑했던 여자가 ‘고스트’와 연관된 사건으로 목숨을 잃자 복수를 위해 인간병기를 자처하는 인물이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신분을 숨겨라 김범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분을 숨겨라, 김범 대단하다” “신분을 숨겨라, 기대할게요” “신분을 숨겨라, 재밌겠다” “신분을 숨겨라, 독하다”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