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루저’-‘베베’ 공개, 탑 깜짝 소감 “날씨 좋고 기분 좋고 좋아” 화제

0
201505012217267346.jpg

빅뱅 루저 베베

그룹 빅뱅이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가운데, ‘루저’와 ‘베베’가 공개 직후부터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자 멤버 탑이 깜짝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빅뱅은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ADE 시리즈’ 첫 프로젝트 ‘M’의 타이틀곡 ‘루저’와 ‘베베’를 공개했다.

그리고 이날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씨 좋고 기분 좋고 좋아", "좋냐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탑은 오랜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탑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 지드래곤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앍 오늘 정말 굿모닝이다"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에게 즐거운 소감을 남겨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공개된 빅뱅의 신곡 ‘LOSER(루저)’와 ‘BAE BAE(베베)’는 국내 10개 음원차트를 1, 2위를 모두 장악하며 음원 강자다운 위력을 보였다.

한편 빅뱅은 1일부터 오는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는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9월 1일에는 이를 토대로 완성된 ‘MADE’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는 3일 SBS ‘인

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