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상남자 변신 ‘국민 의리남’ 예고

0
201602240933536906.jpg

‘돌아와요 아저씨’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이태환의 촬영 스틸 컷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24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서 최승재 역을 맡은 이태환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환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다부진 입매를 지닌 상남자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어깨 깡패’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만큼 탄탄한 수트핏과 남성미 넘치는 짧은 헤어 스타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어 극 중 과묵한 의리남 최승재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돌아와요 아저씨’ 촬영에 한창인 이태환은 현장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선배 배우들이 연기하는 장면 하나 하나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매번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촬영장 막내답게 밝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극중 이태환은 한기탁(김수로 분)의 그림자 같은 오른팔 최승재 역을 연기한다. 승재는 의리를 최고로 생각하는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부모에게 버림을 받은 자신을 거둬준 기탁을 아버지처럼 따르는 인물이다. 후에 홍난(오연서 분)과는 매사에 투닥거리며 홍난을 향한 묘한 마음조차 ‘의리’라 생각하는 무뚝뚝한 매력의 캐릭터로 등장해 극에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이태환 외에도 김수로, 김인권, 정지훈, 이민정, 오연서 등이 출연한다.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이주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