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ZE:A) 동준, 연인과 SNS 소통 의혹 ‘샵샵하다?’

0
201506051414118912.jpg

제국의아이들 동준이 SNS를 통해 연인과 소통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동준은 현재 팬들 사이에서 연인과의 암호 ‘##’을 사용하며 SNS를 통해 소통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현재 동준은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의하면 동준은 SNS에 사진을 게재하며 적는 해시태그를 사용, 여자 친구와의 데이트가 있는 날을 표시했다.

일부 팬들이 추측한 동준의 여자 친구는 함께 뮤지컬을 했던 배우로, 해당 뮤지컬 배우의 인스타그램에도 똑같은 ‘##’ 해시태그와 동시에 동준의 셀프카메라, 함께 찾은 카페 언급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이 연애의 증거라는 의혹이 제기되자 동시에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 정희철은 ‘##’이 들어간 동준의 SNS가 논란이 되자 지난 3일 자신의 셀프 카메라와 함께 ‘##’을 사용한 글을 게재했다. 그러나 동준의 연애 사실을 추측하고 있던 팬들의 항의가 빗발치자 곧 글을 삭제했다.

또 동준의 경우 팬이 선물한 팔찌를 지인에게 선물한 것으로 드러나 더욱 논란이 커지고 있다. 동준에게 팔찌를 선물 받은 그의 지인이 "연예인한테 선물 받았다. 감사합니다.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오라버니"라는 글을 공개하며 팬들의 실망감이 커지고 있는 것.

동준의 ‘##’을 통한 연인과의 소통으로 일부 팬들은 그를 ‘샵샵이’로 부르며 팬을 기만한 것이 아니냐는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우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