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예고] 월화드라마 ‘무림학교-화려한 유혹-육룡이 나르샤-치즈인더트랩’ 2월 29일 미리보기

0

29일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화려한 유혹’, ‘육룡이 나르샤’,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의 후반부를 향해가고 있다. 이 시점에서 극 중 인물들 사이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602291804438280.jpg

#KBS2 ‘무림학교’, 무림대회 폭력사태로 폐교 위기?

‘무림학교’가 4회의 방송만을 남겨둔 가운데 극 중 인물들 사이의 긴장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13회에서는 천의주의 열쇠를 노리는 왕하오(이범수 분)가 검은 본색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무림 캠퍼스를 뒤흔들기 시작하면서, 왕치앙(이홍빈 분)과 그의 아버지 왕하오 사이에 불안한 기류가 점점 고조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의주의 열쇠 때문에 무림 캠퍼스에 발을 들인 왕하오 일당은 본격적으로 학교 전체를 뒤흔들며 혼란을 더할 예정이다. 왕하오의 인정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치앙이 지금껏 모르고 살았던 아버지의 본색을 깨닫고 어떤 결정을 내릴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나 씩 수면 위로 드러나는 진실에 위기를 맞이한 ‘무림학교’ 13회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MBC ‘화려한 유혹’, 치매 진단 받은 정진영

‘화려한 유혹’ 최강희와 차예련이 건강 악화된 정진영의 약점을 이용해 또 한번 반격에 나섰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42회에서는 치매 진단을 받은 강석현(정진영 분)의 건강이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강일주에 이어 신은수마저 강석현의 치매를 이용하려 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그리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201602291804488044.jpg

#SBS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과 윤균상의 핏빛 복수를 위한 귀환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이 제대로 칼을 뽑아들었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 43회에서는 한 마음 한 뜻으로 대업을 향해 달려온 육룡이 조선 건국 이후 갈라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리고 그 균열의 중심에 이방원(유아인 분)과 정도전(김명민 분)이 있다.

정도전에 의해 명나라로 떠난 이방원 일행 앞에는 끝없는 위기가 도사리고 있었다. 이 과정에서 이방원은 훗날 명나라의 황제가 되는 주체(문종원 분)와 만났다. 무휼(윤균상 분)은 죽음의 위협 속에서 스스로 떨치고 일어났난 두 사람의 재회는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한편 이방원의 핏빛 귀환이 예고된 ‘육룡이 나르샤’ 43회는 29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tvN ‘치즈인더트랩’, 누군가에 상처 입히면 결국 되돌아 온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이 박해진에게 진심어린 충고를 전했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 15회에서는 백인하(이성경 분)와 실랑이 도중 교통사고를 당하는 홍설(김고은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백인하는 유정의 아버지 유회장을 찾아가 "홍설이 유정이가 태랑그룹의 외아들이라는 사실을 처음부터 알고 접근한 것 같다"며 악의적인 거짓말을 늘어놓고, 이를 알게된 유정은 "넌 선을 넘었어"라고 경고한다.

이에 앙심을 품은 백인하는 홍설을 찾아가 행패를 부린다. 종영까지 2회가 남은 상황에서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 15회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hijby77@fnnews.com 진보연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