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백종원, 이태원 셰프 홍석천과 본격 요리대결… 백종원 따라잡나?

0
201506071645057162.jpg

‘마리텔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3연승을 거두고 있는 거물 백종원을 잡기 위해 홍석천이 나서 이목을 끈다.

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백종원, 김구라, 신수지, 샤이니 키, 홍석천의 ‘MLT-04 첫 번째 이야기’ 생방송 대결을 펼쳤다.

‘마리텔’에서 3연승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백종원은 ‘마리텔’ 시작 전부터 많은 출연진에게 견제 대상이었다. 김구라는 백종원의 50% 넘는 점유율에 불만을 토로하며 "당신이 정부라면 나는 레지스탕스다"라고 말했다.

‘마리텔’에서 백종원은 자신을 뺀 파이팅 외침에 섭섭함을 보였지만 마성의 쯔유 소스를 이용해 돼지고기 덮밥과 오야꼬동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백종원은 ‘마리텔’ 시청자들에게 쯔유 소스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은 설탕 1컵 반에 간장 2컵, 물 3컵을 넣고 섞은 후 대파와 양파를 불 위에 탈 정도로 구웠다. 구운 대파와 양파를 소스에 넣고 국물 티백, 생강을 넣고 끓인 후 가쯔오부시를 넣어 마무리했다. 이후 체에 걸러 그릇에 담아 놓고 다양한 덮밥의 소스로 이용했다.

이날 ‘마리텔’에서 홍석천은 과자 옷을 입은 닭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며 백종원에게 도전했다.

우선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소금과 후추, 갈릭파우더를 넣어 재웠다. 이어 취향에 맞는 과자를 믹서기로 갈았다. 재워둔 닭가슴살에 밀가루 반죽을 묻히고 과자옷을 입힌 후 3분간 기름에 튀겨주어 완성했다.

다양한 레시피로 ‘마리텔’의 대세남에 오른 백종원과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셰프로 활약하고 있는 홍석천의 의도치 않은 요리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었다. ‘마리텔’의 거물 백종원을 막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