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2차 티저 공개, 여진구 샤워씬 ‘남성미 폭발’ 심쿵

0

201505021141005693.jpg

오렌지 마말레이드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여진구는 설현만을 바라보는 세상 둘도 없는 순애보를 펼치는 만큼, 사랑에 빠진 여진구의 순수한 감정들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살짝 공개되는 여진구의 샤워씬은 훌쩍 자란 등짝만큼이나 여성 팬들의 환호를 얻고 있음은 물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여주인공 설현의 모습은 심쿵을 유발하며 새로운 청순의 아이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나아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꽃봉오리가 만개한 듯 풋풋한 매력 포텐을 터뜨리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잔잔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였던 지난 1차 티저와 달리 중독성 강한 밝고 세련된 분위기의 노래와 영상미는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조성한다.

한편, 안방극장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로맨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순수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올 봄 시청자들의 잠들어있던 연애세포를 깨울 것으로 기대된다.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금) 밤 10시 35분에 1,2회 연속 방송된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