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미리보기] 3월 4일 금요 예능 ‘꽃보다 청춘-정글의 법칙-나 혼자 산다’

0
201603041721316301.jpg

4일 오후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질 tvN ‘꽃보다 청춘’,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의 관전포인트를 짚어본다.

# tvN ‘꽃보다 청춘’, 쌍문동 4형제 위기 봉착

아프리카로 떠난 쌍문동 4인방이 여러 위기 상황에 처하게 됐다.

4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배낭여행 프로젝터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3회에서는 배우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이 나미비아 최대 휴양도시 스와코프문트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퀴드바이크, 샌드보딩 등을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많은 추억을 남긴다.

이와 함께 쌍문동 4인방에게 두 가지 위기가 찾아올 것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였다. 제작진은 "막내 보검이 처음으로 운전하는 과정에서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또한 예상치 못한 재정난을 네 사람의 힘으로 극복하는 과정이 그려지며, 이들의 브로맨스가 빛을 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한다.

# SBS ‘정글의 법칙’, AOA 설현-서강준-B1A4 산들 평균 연령 27.5세 라인업

평균 나이 만 27.5세의 역대 최연소 신입 병만족들이 등장했다.

4일 오후 방송하는 SBS ‘정글의 법칙 in 통가’ 편에는 걸그룹 AOA 멤버 설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배우 서강준을 비롯해 인피니트 멤버 성종, B1A4 멤버 산들, 매드타운 멤버 조타,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서강준은 거친 정글 생활 중에도 끄떡 없는 외모를 자랑하면서도, 이와 상반된 남성적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설현은 머리만 대면 아무 데서나 잠들고, 박쥐고기를 징그러워하기는 커녕 언제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보는 등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는 제작진의 폭로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산들은 구수한 사투리와 함께 신흥 먹방돌의 면모를 과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 MBC ‘나 혼자 산다’, 새로운 무지개 회원 한채아의 일상 공개

한채아가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4일 오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 147회에서는 배우 한채아가 가수 제시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는 제시와 함께 힙합에 도전한다. 평소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았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아 고민하던 그를 위해 제시는 속성 힙합 레슨을 펼친다.

또한 힙합 강의에 앞서 제시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무대의상으로 한채아를 180도 변신시킨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한다.

/hijby77@fnnews.com 진보연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