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메이크업 아이템 어디꺼?

0

201505131211170845.jpg

KBS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배우 공효진. 플라워 프린팅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연출한 그녀의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11일에 열린 KBS 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서 공효진은 카키 빛이 감도는 헤어와 에스닉한 드레스에 피치 핑크 립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시크하지만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이슈를 몰고 왔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에서 사용한 제품도 늘 화제가 됐다. 특히 트렌디한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공효진의 ‘원 포인트 메이크업’ 덕분에 그녀가 사용한 립스틱은 언제나 매진 행렬을 잇는다.

201505131211172873.jpg

1.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2.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
3. 버진 키스 텐션 립 허니블라썸
4. ‘프로 싱글 섀도우’
5.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 클리오, 스타일뉴스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서 공효진의 메이크업을 연출한 아이템은 모두 클리오 제품이다. 그녀의립 메이크업은 ‘버진 키스 텐션 립 허니블라썸’은 형광 빛이 살짝 감도는 쿨톤 계열의 피치 핑크를 선택했다.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가졌다.

아이메이크업은 ‘프로 싱글 섀도우 우드’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프로 싱글 섀도우 모란’을 포인트 컬러로 줘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는 데 사용한 제품은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블랙 브릭’과 페미닌한 콜드 핑크 컬러의 ‘블러디 엔젤’이다.

그녀의 무결점 피부는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에는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가 사용됐다.

/ stnews@fnnews.com 김신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