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도자기의 향연… 야드로·앤슬리 등 특별전 27일까지 열려

0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지난 22일부터 열리고 있는 야드로&명품도자기 특별초대전이 전시 4일째를 맞아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해당 전시회는 ㈜길무역에서 개최하는 특별전시회로 오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세계적인 도자기 명품브랜드 야드로의 2016 신상품 및 로얄알버트·레녹스·로얄덜튼·헤런드·로얄크라운더비·노리다케·앤슬리 등 다수의 해외 명품도자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야드로는 신상품 ‘Matador-투우사(작품 NO.8730)’와 다양한 도자기 향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초청 아티스트의 작업 시연회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야드로의 플라워 아티스트 ‘마리아 호세 부스토즈 로페즈’가 작업 시연회를 진행해 독창성과 아름다움이 옅보이는 야드로만의 섬세한 작업세계를 보여준다.

야드로는 황홀하고 매혹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유럽·미국을 비롯한120여 개국에 수출되며, 자국인 스페인을 비롯한 유럽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수십만명의 전세계 콜렉터들이 매년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을 만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또한 야드로는 더욱 새롭고 신선한 세계를 전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품 진행도 이어오고 있다. ‘더 게스트 인형’ 라인의 경우 세계 유명 아티스트·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마치 살아있는 듯한 야드로의 정교한 작품성이 돋보였다.

야드로의 작품세계와 다양한 해외명품 도자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야드로&명품도자기 특별초대전은 27일 초대전 마감일을 앞두고 방문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행사에서는 앤슬리 브랜드 신상품 ‘엠프레스 플로랄’ 신상품 사전예약 판매 진행과 야드로 전시상품(20점 한정), 야드로 램프(10점 한정)를 특별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