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연타석 홈런 날릴까…20일 풀앨범 ‘SEOULITE’ 발매

0
201604200158510235.jpg원본이미지 보기

이하이의 풀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가 오는 27일 발매된다. © News1star / YG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가수 이하이가 연타석 홈런을 날릴 수 있을까.

19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하이의 풀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가 오는 20일 음원, 27일 앨범이 발매된다고 알리며 서울의 밤하늘을 이미지화한 풀앨범 릴리즈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하이의 풀앨범 타이틀곡 ‘마이스타(MY STAR)’는 트로 소울 장르로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이다. YG 메인 프로듀서이자 메가 히트곡 제조기 테디와 쿠시가 작사,작곡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쇼미더머니4’ 출연 후 YG로 합류한 꽃미남 래퍼 원이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다.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된다. 이하이는 ‘스쳐 간다’를 통해 최초로 작곡에 도전,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솥밥 식구 타블로와 아이콘 바비가 각각 4번 트랙 ‘밤샘’과 5번 트랙 ‘안봐도 비디오’에 피처링진으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하이는 지난달 발매한 하프앨범 타이틀곡 ‘한숨’으로 국내 8개 음원 실시간 및 일간차트 정상을 휩쓸었으며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8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SBS ‘인기가요’,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3년만의 공백기 무색한 인기를 과시했다.

풀앨범과 타이틀곡 ‘마이스타’ 역시 가요팬들의 사랑을 얻으면서 연타석 인기홈런을 날릴지 관심이 모아진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