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큰롤라디오, 중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 ‘특별 초청’

0
201604201540519371.jpg원본이미지 보기

로큰롤라이오가 중국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 News1star/ 산타뮤직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록그룹 로큰롤라디오가 중국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로큰롤라디오는 오는 27일부터 5월3일까지 중국의 뮤직 마켓 사운드 오브 더 시티(Sound of the Xity)와 중국 최대 음악 축제인 스트로베리 뮤직 페스티벌(Strawberry music festival)에 참가한다.

로큰롤라디오는 먼저 오는 30일 베이징의 사운드 오브 더 시티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중국과 세계의 음악 산업을 아우르는 뮤직마켓으로 국내의 뮤콘(Mu:CON)과 같은 음악박람회이자 페스티벌이다.

로큰롤라디오는 스트로베리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서 중국 관객들을 만난다. 이 페스티벌은 중국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로, 중국의 음악 레이블 모던 스카이가 주최해 매년 전 세계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12만 명 이상의 관객이 대거 참여한다. 국내 뮤지션으로는 로큰롤라디오를 포함하여 밴드 아폴로18, 혁오, EXID가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로큰롤라디오의 중국 투어는 지난해 9월 상암에서 열린 MBC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Asia music network)에서 이들의 쇼케이스를 관람한 중국 관계자의 초청에 의해 이뤄졌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