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훈, ‘널 처음 만났을 때’ 발표…달콤한 러브송

0
201603151225529267.jpg원본이미지 보기

가수 김대훈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News1star / 더하기미디어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가수 김대훈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대훈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널 처음 만났을 때’를 공개한다.

‘널 처음 만났을 때’는 소울과 포크의 감성이 절묘하게 결합된 곡으로 연인을 처음 만났을 때 가슴 설레는 심경을 담았다. 따뜻한 봄기운처럼 처음 느껴보는 사랑의 감정을 잊지 않고 오래 간직하려는 진정성이 느껴진다는 평이다.

김대훈은 “누구나 첫 만남부터 느끼는 감정이 있기 마련이다. 또 다시 자꾸 생각나고 느껴지는 사랑을 노래로 표현하고 싶었다”며 “예쁘게 핀 꽃은 누구에게 사랑을 받게 마련이고, 공감되는 가사는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기 마련이다. 좋은 분들과 음악 작업을 통해 그 꿈을 이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만의 음악을 해오고 있는 김대훈이 새 봄을 여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의 희망을 들려주고 싶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노래”라며 “싱어송라이터 김대훈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2009년 ‘내가 아는 단 한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김대훈은 지난해 KBS 드라마 ‘그래도 푸르른 날에’ OST ‘그래도 너무 보고 싶어’로 이름을 알렸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