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라, ‘우리집 꿀단지’ OST ‘그게 나라면’ 발표

0
201604251059494150.jpg원본이미지 보기

가수 라일라(LYLA)가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에 참여했다. © News1star / 더하기미디어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가수 라일라(LYLA)가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에 참여했다.

라일라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리집 꿀단지’ OST Part.21 ‘그게 나라면’을 공개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 시린 짝사랑의 감정을 담은 ‘그게 나라면’은 라일라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통해 봄의 정서와 어울리는 나른하고 아련한 발라드로 탄생했다.

작사가 강우경과 작곡팀 케이던스의 작품으로, 짝사랑을 해 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슴 아픈 순애보를 담은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룬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노래에 대한 열의는 그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가수 라일라가 ‘그게 나라면’으로 OST 가창에 처음 참여했다”며 “아름답고 애잔한 목소리의 주인공 라일라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시린 짝사랑 노래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13년 9월 ‘시간을 돌려’로 가요계 데뷔한 라일라는 디지털 싱글 발표와 함께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교사 생활과 가수 활동을 병행해 온 그는 ‘우리집 꿀단지’를 통해 OST에 첫 발을 내딛게 됐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