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더 발랄해졌다, 비타민 같은 존재 되고싶어”

0
201604251425245067.jpg원본이미지 보기

트와이스 쯔위가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페이지 투'(PAGE TWO) 쇼케이를 열고 상큼 발랄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 News1star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트와이스가 이번 활동에서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밝혔다.

나연은 2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우아하게’로 데뷔한 이후 6개월 만에 대중 앞에 서게 됐다. 긴장되기도 하고 설렌다"며 "6개월동안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연은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더 건강해지고 발랄해졌다. 트와이스의 콘셉트는 트와이스인 것 같다"며 "대중이 봤을 때 즐거워보이고 행복해보이고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고 설명했다.

지효는 "타이틀곡이 ‘치어 업’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응원, 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치어 업'(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 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곡이다. 신나는 사운드에 한층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