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YG 장점은 월드투어, 단점은 긴 공백기”(인터뷰)

0
201603141337216591.jpg원본이미지 보기

이하이가 14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소속사의 장단점에 대해 말했다. © News1star / YG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가수 이하이가 YG의 장점과 단점을 밝혔다.

이하이는 14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SBS ‘K팝스타’ 출신인 만큼 현재 도전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에 대해 "(양현석) 사장님은 항상 새로운 것과 당찬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하이는 "모방해서 오는 실력이 아니라 정말 독특한 색깔을 갖고 있고 그것에 맞는 애티튜드로 당차게 노래를 하면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조언을 건넸다.

YG에 오고 싶어하는 참가자들에게 소속사의 장단점을 말해달라고 하자 그는 "회사가 가진 장점은 월드투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거다"며 "또 본인이 가진 색깔이 너무 독특해서 대중성이 있는 가수가 될 수 있을까 스스로도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데 그것을 대중성 있게 만들어줄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그는 이어 "단점은 오랜 공백기? 한 번 노래하고 나서 노래 하고 싶다, 즐기고 있다 할 때쯤에 쉬게 돼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운 것 같다. 패기가 넘치고 열정이 넘치는데 할 수 없으니까 서운했다"고 자신 역시 공백기를 길게 가지면서 생각한 것을 털어놨다.

이하이는 "그게 오히려 장점이 된 것 같다. 많은 분들이 나에 대해 기대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아무 이유 없이 그런 건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결과적으로는 원망스럽지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