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비니 “아역 때 송중기와 인연, 자상한 맘씨에 감동”

0
201603281422565120.jpg원본이미지 보기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 News1star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오마이걸 비니가 배우 송중기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비니는 2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미니 3집 ‘핑크 오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KBS2 ‘태양의 후예’ 송중기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비니는 "내가 예전에 아역 활동을 잠깐 했다. ‘성균관 스캔들’에 걸인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 쉬는 시간에 나의 이름도 물어봐주시고 나이도 물어봐주시고 간식도 챙겨주셨다"고 송중기와 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비니는 이어 "그때 자상한 마음씨에 감동을 받았다. 꼭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며 과거 인연으로 현재에도 팬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를 비롯해 북미, 유럽의 작곡가들과 B1A4 진영, 작사가 서지음 등이 선사한 5곡이 수록됐다. ‘라이어 라이어’는 사랑에 빠진 자신의 마음이 거짓말이 아닐까 하는 엉뚱한 상상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