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15일 자정 신곡 ‘내가 이래’ 발매

0
201603151228337858.jpg원본이미지 보기

래퍼 한해의 신곡 ‘내가 이래’를 공개한다. © News1star / 브랜뉴뮤직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래퍼 한해의 신곡 ‘내가 이래’를 공개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4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한해의 새 싱글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한해의 신곡 ‘내가 이래’의 뮤직비디오는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등과 함께 작업 했던 디렉터팀 ‘TRES PICTURES’가 맡았다. 병원이라는 공간을 파격적이고 독특한 아트 디자인으로 꾸며 원테이크 기법을 통해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여러 세트 연출과 다채로운 효과들로 음악을 통해 표현하고자 한 무드와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브랜뉴뮤직은 "이번에 발매되는 한해의 새 싱글은 타이틀곡 ‘내가 이래’와 수록곡 ‘Fill It Up’ 이렇게 두곡이 담긴 더블 싱글 형태로 구성돼 있다"며 "타이틀곡 ‘내가 이래’는 스토리텔링 곡으로 유니크하고 시크한 한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곡인 ‘Fill It Up’은 힙합씬의 핫루키 Owen Ovadoz와 매력적인 R&B 보컬리스트 D.meanor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함께 긍정과 위로의 목소리를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래퍼 한해의 새 싱글 ‘내가 이래’는 15일 밤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