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마녀의 성’ OST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발표

0
201604121136026023.jpg원본이미지 보기

실력파 감성보컬 미스티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 News1star / 더하기미디어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실력파 감성보컬 미스티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미스티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15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를 발표한다.

맑은 일렉트릭 피아노로 전주가 시작되는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는 미스티의 담백한 보컬이 특징이다. ‘되돌릴 수는 없니’로 반복되는 호소력 있는 후렴구는 미스티 특유의 애절함을 느낄 수 있다.

가슴 아픈 팝발라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최근 스틸하트, 폴포츠 등 글로벌 스타들과 작업한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김경범은 “세련된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연주와 함께 악기를 최대한 자제하고 가창력이 탁월한 보컬리스트 미스티의 역량을 드러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마녀의 성’은 극중 인물들의 갈등과 이해를 통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어가고 있는 가운데 미스티의 신곡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는 사랑의 아픔을 그리는 장면에 등장하며 스토리 전개에 재미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 멤버로 활동한 미스티는 지난 2014년 ‘이 노래 때문에’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