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의리’로 뭉친 근육맨의 나래이션 ‘무슨 내용일까’

0
201506152243465456.jpg
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배우 마동석이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스페셜 방송 ‘수사 5과 잠입일지’ 내레이션을 맡아 ‘나쁜녀석들’ 제작진과 변함없는 의리를 과시했다.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의 스페셜 프로그램 ‘수사 5과 잠입일지’가 15일 방영된다.

내레이션은 ‘나쁜녀석들’에서 조직폭력배 박웅철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마동석이 맡는다. 마동석은 ‘나쁜녀석들’ 제작진과의 의리로 이 같은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될 ‘수사 5과 잠입일지’에는 ‘신분을 숨겨라’ 드라마가 어떤 드라마인지, 각각의 배우들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등을 소개하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마동석은 목소리로 ‘신분을 숨겨라’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제시하고, 영상을 통해 해답을 찾아나가며 몰입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네티즌들은 신분을 숨겨라 마동석의 소식에 대해 "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의리있네","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마동석 나오는 줄 알았어","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재밌겠다","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