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 정은지 “구석구석 참여, 제 손이 많이 탄 앨범이다”

0
201604181639408355.jpg원본이미지 보기

정은지가 자신의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 News1star / 플랜에이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정은지가 자신의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정은지는 18일 오후 4시 서울 홍대 AMP 라이브 클럽에서 진행된 첫 솔로앨범 ‘드림(Dream)’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앨범명 ‘드림’에 대해 "제 꿈이 담긴 앨범이기도 하고, 제 마음을 전해드린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첫 앨범이라 제가 구석구석 함께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다. 또 소장가치가 있는 앨범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직접 모든 곡에 코러스로 참여했다. 제 손이 많이 탄 앨범"이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과시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크와 세련된 팝이 완벽한 조화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하림의 하모니카 사운드를 배경으로 정은지의 감성 짙은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비롯해 어쿠스틱 발라드 ‘사랑은 바람처럼’, 고백송 ‘잇츠 오케이(It’s OK)’, 미디엄 템포의 팝의 힐링송 ‘홈(Home)’, 정통 발라드 ‘사랑이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의 피아노 버전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총 6트랙이 수록됐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