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임나영 “아직 나비 아냐..날기 위해 준비 중”

0
201605051231429796.jpg원본이미지 보기

아이오아이(I.O.I) 임나영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 발매 쇼케이스에서 애교 윙크를 날리고 있다.. © News1star/ 고아라 기자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데뷔 소감 및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이오아이 임나영은 5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 발표 쇼케이스에서 "아직까지 예쁜 나비는 아닌 것 같다. 번데기인 것 같다. 하늘을 날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노력하고 더 많이 준비하겠다.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전소미는 "데뷔하게 됐다. 국민 프로듀서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기대치를 져버리지 않기 위해서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 잘 봐달라"고 감사 인사를 했다.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데뷔 앨범 ‘크리슬리스’는 ‘준비 시간’이라는 의미로 땀과 노력의 준비 시간을 거쳐 정식 데뷔하게 된 소녀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음반이다.

데뷔 앨범 ‘크리슬리스’는 타이틀 곡 ‘드림걸스(Dream Girls)’를 포함해 ‘I.O.I’, ‘똑똑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픽미’, ‘크러시’,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됐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