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솔로 출발 성공적…6개 음원 차트 1위

0
201605110918528835.jpg원본이미지 보기

티파니가 첫 솔로 앨범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 News1star / 티파니 ‘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 뮤직비디오 캡처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티파니가 솔로 앨범 타이틀곡으로 6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티파니는 11일 0시 첫 미니앨범 ‘I Just Wanna Dance'(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네이버뮤직, 지니,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음악 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멜론 2위, 몽키3에서도 3위를 기록하며 솔로 파워를 발휘했다.

티파니는 음원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그의 고향인 LA를 배경으로 이국적이고 시원한 느낌의 영상이 완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티파니의 첫 자작곡 ‘What Do I Do'(왓 두 아이 두), 섹시한 스타일의 ‘Yellow Light'(옐로우 라이트), 보사노바 리듬의 어쿠스틱 곡 ‘Once in a Lifetime'(원스 인 어 라이프 타임) 등이 수록됐다.

티파니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와 트렌디한 아메리칸 팝 장르의 수록곡 ‘TALK'(토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