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신곡 ‘오늘 한 번’ 360도 버전 스페셜 뮤비 공개

0
201603291503217331.jpg원본이미지 보기

보이그룹 JJCC가 신곡 ‘오늘 한 번’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News1star / 해당 뮤비 캡처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보이그룹 JJCC가 신곡 ‘오늘 한 번’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JJCC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60도 카메라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한층 생생해진 로맨틱 감성을 선사했다.

3D 입체영상으로 펼쳐지는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실제 JJCC 멤버들이 옆에 있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 개개인의 표정과 손짓, 몸짓 등이 세세하게 그려지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중 유한합작회사로 VR제작, 국제매니지먼트, 한중방송제작, 한중 디지털 콘텐츠 유통 등 다양한 방송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VEE(Vision Enlighten Entertainment)가 메가폰을 잡았다.

VEE 관계자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플랫폼을 통해 360도 동영상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라이징 한류스타로 급부상중인 JJCC는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해나갈 새로운 아이콘이 될 것이다”라며 “JJCC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십분 활용, 감성과 액션이 살아있는 완벽한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고 전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