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원준·수웅·민수 “다양한 예능 욕심난다”

0
201603301515426753.jpg원본이미지 보기

그룹 소년공화국이 원준, 민수, 수웅이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 24MUV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비레볼루션'(BR:evolution) 쇼케이스를 열고 출연하고 싶은 예능에 대해 밝혔다. © News1star / 유니버셜뮤직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그룹 소년공화국 원준, 민수, 수웅이 출연하고 싶은 예능을 언급했다.

원준은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비레볼루션'(BR:evolution) 쇼케이스에서 "제가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 예능을 한다면 ‘우리동네 예체능’ 같이 몸 쓰는 곳에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제가 먹는 것도 좋아한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가보고 싶다. 김준현 선배님의 왕 숟가락이 어디서 파는지 정말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옆에 있던 수웅은 "전 뛰는 걸 잘해 ‘런닝맨’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고 민수는 "저는 ‘정글의 법칙’에 합류해 김병만 선배님한테 인생에 대해 배우고 싶다"고 덧붙였다.

소년공화국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 아이돌과는 다른 기괴하고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앨범명 ‘비레볼루션’에서 볼 수 있듯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진화(Evolution)하고 혁신적인(Revolution)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타이틀 곡 ‘겟 다운'(Get Down)은 강한 베이스 드럼과 808 신스 사운드로 이끌어 가는 파워가 돋보이는 곡이다. 각자의 대상에 대한 저항과 반항을 표현한 곡으로, 현실을 박차고 나가고자 하는 간절함이 멤버 각자의 보컬에 묻어난다.

소년공화국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는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꾸민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