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무도·서프라이즈·SNL’ 출연하고 싶다”

0
201605161154362034.jpg원본이미지 보기

비아이지가 16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말혔다. © News1star / GH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비아이지(B.I.G)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밝혔다.

비아이지 멤버 희도는 1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아프로디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한도전’에 출연해보고 싶다며 성대모사 개인기를 살짝 보여줬다.

이어 국민표는 "어릴 적 주말을 책임져준 ‘서프라이즈’에 재연 배우로 출연하고 싶다"며 "’서프라이즈’에 흥미로운 시리즈가 많다. 무서운 이야기, 기묘한 이야기 등 많은데 특이한 해적선장이나 액션을 해보고 싶다"고 했다.

제이훈은 "’SNL 코리아’에 나가고 싶다. 그 프로를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다"며 "’음악의 신’도 그렇고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고 연출을 하지 싶다"며 "그런 걸 좋아하고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나가고 싶다"고 희망했다.

또 건민은 "’엑스맨’에서 전진 선배님이 베개싸움하는 모습을 보고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꼭 ‘엑스맨’이 부활해서 거기에 나가고 싶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벤지는 "헨리 형에게 ‘진짜 사나이’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 힘들다고 하는데 그 프로그램에 가면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3부작 시리즈 ‘맨 앤 그로우'(Men & Grow)를 선보이고 있다. 두 번째에 해당하는 ‘아프로디테’는 첫눈에 반한 여자를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에 비유한 곡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