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 ‘꽃길 콘테스트’ 성황리에 마무리 ‘인기 실감’

0
201604041044319382.jpg원본이미지 보기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꽃길 콘테스트’가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News1star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꽃길 콘테스트’가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지난 1일 오후 6시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관악문화원 대강당에서 열린 ‘꽃길 콘테스트’에는 전국 각지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23명의 참가자가 열띤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 앞서 윤수현은 “가수로서 이런 콘테스트를 열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영광이고 감동이다”라며 “오고 가시는 길도 꽃길 같기를 바라며 최선을 다해 임해주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것 같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이어 “같은 노래지만 각자의 개성으로 불러주셔서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다. 각기 다른 사연이 담긴 ‘꽃길’을 수 있어서 감동이었다”며 “‘꽃길’이 더욱 많을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된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도약하는 윤수현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콘테스트는 개그맨 김원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현빈과 박상철, 최영철과 ‘리틀싸이’ 황민우 군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콘테스트 열기를 높였다.

또 윤수현의 ‘꽃길’이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 취재진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외신 취재진도 대거 참석해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에 윤수현은 현장취재를 나온 연변TV측의 요청으로 오프닝 무대에서 중국어로 ‘꽃길’을 열창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