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中 음악 시상식 2관왕 “멋진 가수 되도록 노력하겠다”

0
201604141409184076.jpg원본이미지 보기

그룹 아이콘의 중국 ‘QQ뮤직 어워드’ 시상식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 News1star / YG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그룹 아이콘의 중국 ‘QQ뮤직 어워드’ 시상식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에는 지난달 23일 중국 심천(선전)에서 개최된 ‘QQ뮤직 디엔펑(巅峰) 어워드’ 메이킹 영상 속에는 아이콘의 ‘QQ뮤직 어워드’ 시상식 모습을 비롯해 중국 방문 전과정이 담겨있다.

아이콘은 출발 전, 공항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중국은 오랜만에 가서 참 설렌다"고 들뜬 감정을 드러냈다. 또 한껏 멋을 낸 멤버들은 각자 준비한 공항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가 하면 ‘심천’으로 이행시를 짓는 등 깨알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본 시상식에 앞서 멤버 김진환은 "제가 준비한 멘트를 연습해보겠다"며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된다. 사랑한다"고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냈다.

이날 무대에서 아이콘은 ‘지못미’, ‘덤앤더머’ 등 감미로운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상반된 매력을 어필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신인 그룹상’과 ‘매체 추천상’ 등 2관왕에 오른 아이콘은 "너무 뜻밖의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이 상에 보답할 수 있는 멋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기쁨을 표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22일 대만을 시작으로 첫 아시아투어 ‘아이콘-아이콘서트 2016 쇼타임투어 인 아시아(iKON –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ASIA)’를 시작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