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음원차트 1위 기대..백아연에 잠깐 비켜달라고”

0
201605261612283949.jpg원본이미지 보기

어반자카파가 26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열린 미니앨범 ‘스킬(Skill)’ 발매 쇼케이스에서 감성 자극하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News1star/ 고아라 기자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그룹 어반자카파가 차트 성적에 대해 말했다.

어반자카파 권순일은 26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미니앨범 ‘스틸'(STILL)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좋아했다. 주변 친구들에게도 많이 들려주는데 노래가 맴돈다고 하더라"고 타이틀곡 선정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이어 "음원 순위는 1위를 하면 좋을 것 같다. 12시에 발매하니까 새벽감성을 자극해서 센치할 때 들으면 많이 들어주지 않을까 했다며 "5곡이 모두 차트했으면 좋겠다. 롱런이 중요하다. 10위 쯤에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조현아는 "백아연씨가 워낙 막강하다. 12시에 잠깐 비켜달라고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미니앨범 ‘스틸’에는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이 모두 작가,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이 묻어나는 이별노래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해 현악기의 웅장함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인상적이다. 미니앨범 ‘스틸’ 전곡은 오는 27일 자정 공개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