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식스에게 ‘매력발산타임’이 주어진다면?(인터뷰③)

0
201605251400170142.jpg원본이미지 보기

맵식스가 각자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언급했다. © News1star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그룹 맵식스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맵식스 싸인은 최근 뉴스1스타와 진행한 신보 ‘매력발산타임’ 관련 인터뷰에서 "각자의 매력 포인트를 말해 달라. 그리고 만약 매력 발산 타임이 주어질 경우 어떤 행동을 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전 무표정일 때랑 웃을 때가 많은 차이가 난다. 낯을 많이 가리기 때문이다. 그 부분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언젠가 팬들 앞에 낯을 다 풀고 이상한 짓을 해보고 싶다. ‘피자춤’ 같은 거 말이다. 먹고 싶은 걸 다 춤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이어 "전 뚜렷한 이목구비, 그중에서도 진한 눈매가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만약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프리스타일 랩을 해보고 싶다. 제 파트가 랩이 아니라 재밌을 거다. 가끔 싸인과 장난스럽게 랩 배틀을 벌이곤 한다"고 설명했다.

막내 제이빈은 "전 보조개가 있다"고 말했고 옆에 있던 형들이 장난스럽게 "(매력 발산 타임 때) 보조개 안에 연필 꼽기를 해봐라"고 하자 "알겠다. 지금부터 연습해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윤 또한 "전 주변에서 눈웃음이 매력적이라고 해주더라. 평소에 힘쓰는 개인기를 좋아한다. 제게 시간이 주어진다면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고 말했고 멤버들이 "귀에 고리를 걸고 차를 끌어보는 것은 어떤가"라고 묻자 "괜찮을 것 같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리더 민혁은 "제 매력은 부담스럽지 않은 편한 오빠 같은 모습이다. 그리고 팔자주름도 매력적으로 나있다. 제가 평소에 애교가 거의 없어서 (매력 발산 타임이 주어진다면) 애교를 부려볼까 한다"고 밝혔다.

한편 맵식스는 지난 24일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신곡 ‘매력발산타임’을 발표했다.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매력발산타임’은 맵식스 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할 수 있는 힙합트랙으로 익살스러우면서도 터프한 느낌이 인상적인 곡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