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2시간’ 솔로출격 정은지, 에이핑크 메인보컬 자존심 지킬까

0
201604171203589139.jpg원본이미지 보기

정은지가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DREAM)’을 발표하고 정식 솔로 데뷔에 나선다. © News1star / 플랜에이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정은지가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DREAM)’을 발표하고 정식 솔로 데뷔에 나선다.

정은지는 17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한 첫 솔로 미니앨범 ‘드림’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가 최고의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 long candy, EASTWEST와 공동작업한 곡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크와 세련된 팝이 완벽한 조화를 사운드가 돋보인다. 여기에 하림의 하모니카 사운드를 배경으로 정은지의 감성 짙은 보컬이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정은지는 이번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애럼에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비롯해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낸 어쿠스틱 발라드 ‘사랑은 바람처럼’, 고백하는 여자의 설렘을 담은 ‘잇츠 오케이(It’s OK)’, 힘들고 지친 나의 가족, 연인, 친구에게 들려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팝 ‘홈(Home)’, 정통 발라드의 멜로디와 편곡, 사랑에 관한 본질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사랑이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의 피아노 버전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총 6트랙이 수록됐다.

2011년에 걸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해 5년만에 솔로에 도전하는 정은지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확실한 입지를 구축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