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엑소, 상상 이상의 괴물이 온다

0
201606081703042056.jpg원본이미지 보기

엑소가 9일 0시 정규 3집 앨범을 공개한다. © News1star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엑소가 정규 3집으로 컴백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몬스터’라는 제목처럼 괴물의 등장이다.

엑소는 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를 공개하며 같은 날 앨범을 발매한다. 정규 앨범은 지난해 3월 ‘EXODUS'(엑소더스) 이후 1년 3개월 만이다.

엑소는 이번에 ‘몬스터’와 ‘럭키 원’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다가선다. 특히 무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퍼포먼스가 완벽하다고 자부한다",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거다"고 발언하며 엄청난 무대를 준비했음을 예고했다.

기자간담회에서 미리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킬만한 영상으로 가득 차 있었다. 피어싱, 상처 등 거칠고 야수 같은 비주얼과 감탄을 자아내는 퍼포먼스의 ‘몬스터’, 엑소 특유의 초능력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더욱 세련된 영상미의 ‘럭키 원’은 무한 반복을 부를 것으로 보인다.

엑소의 차트 평정은 이미 예고돼 있다. 트와이스, 백아연, AOA 등 최근 여가수들이 활약했다면 엑소의 등장은 다시 남자 아이돌의 기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영상, 퍼포먼스의 엑소가 이번에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되는 바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