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후아유-학교2015’ OST 두 번째 주자 참여 ‘힙합 OST 라인업 완성’

0

   

 

201505041010024511.jpg

래퍼 배치기가 KBS2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배치기가 참여한 ‘후아유-학교2015’ OST part2 ‘바람에 날려’는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래퍼 배치기의 OST 합류로 드라마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더욱이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 타이거JK를 이어 배치기가 OST에 참여하며 대세 힙합가수들의 연이은 OST 출격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바람에 날려’는 미디엄템포의 힙합 R&B곡으로, 애잔하며 감미로운 휘파람 소리로 시작해 배치기의 애절한 랩은 비트를 타고 자유자재로 강약을 조절하는 등 배치기의 노련함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레트로한 비트의 배치기의 랩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실력파 신예 펀치(Punch)의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슬픈 감동을 배가시킨다. 또, 가수 더원이 애잔하고 감미로운 휘파람을 불어 눈길을 끈다.

피처링에 참여한 신인 여가수 펀치(Punch)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서 크러쉬와 ‘잠 못 드는 밤’으로 호흡을 맞춰 일찌감치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가수 김보경과 협업한 ‘지금 술 한 잔 했어’를 통해 공격적인 보이스와 타고난 플로우의 랩을 선보인 보컬과 랩을 구사할 줄 아는 실력파 신예이다.

특히 배치기는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과 ‘쓰리데이즈’ OST에서 각각 신보라, 김보경 등 여가수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바람에 날려’에서는 신예 펀치(Punch)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fn스타 fnstar




@fnnews.com 윤효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