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이동휘, 능청 + 리얼 코믹연기로 안방극장 ‘웃음폭탄’

0

201505041515103468.jpg

배우 이동휘가 사랑 때문에 패닉 상태에 빠진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2일과 3일 방송한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이경(이동휘 분)은 유미(이열음 분)에게 새로운 감정이 생기면서 혼란스러워했다.

극 중 이경은 유미에게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 단호히 말하고 서로 없던 일로 하기로 합의하자 안도하며 일말의 관심도 없는 것처럼 행동했다. 하지만 이경은 유미를 위해 장미꽃을 사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유미의 얼굴을 그리고, 정우에게 고민 상담을 하는 등 사랑에 빠진 초기증상을 드러냈다.

이처럼 이동휘는 무의식 중에 자꾸만 유미를 생각하는 마음을 부정하며 패닉상태에 빠진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등장할 때마다 능청스러운 개성연기와 애드리브로 이경이라는 캐릭터를 독특하게 표현했다.

이뿐만 아니라 이동휘는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출연진인 조여정, 연우진, 이열음과 각각 다른 연기 케미를 그려내며 유쾌한 시너지를 발산해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한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 직원으로 두면서 벌어지는 복수극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fn스타 fnstar@fnnews.com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