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이진욱, 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17년이 지나도 달달 케미

0
201506251024090898.jpg

하지원 이진욱

하지원 이진욱의 ‘너를 사랑한 시간’ 스틸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오하나(하지원)와 최원(이진욱)의 성장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 온 두 남녀가 서른이 되며 겪게 되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고등학생인 하나와 원의 모습에 이어 사복을 입고 한껏 멋을 부린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두 사람 사이 미묘한 감정을 내뿜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후 성인이 돼서도 변함없이 서로의 곁에 있는 하나와 원의 모습이 은근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멋들어지게 차려 입고 함께 걷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고등학생 때와 다름없는 투닥거림의 향기가 풍겨져 나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하나와 원의 17년 변천사가 코믹하고 달달한 에피소드로 그려지며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하지원 이진욱 주연의‘너를 사랑한 시간’은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하지원 이진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지원 이진욱, 두사람 잘어울려" "하지원 이진욱, 고등학생은 무리인듯?" "하지원 이진욱, 드라마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