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얼굴들, 4집 기념 게임북 제작…장기하 “재밌다”

0
201606090814280053.jpg원본이미지 보기

장기하와 얼굴들이 ‘콩닥콩닥 게임북’을 제작했다. © News1star / 두루두루amc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장기하와 얼굴들이 독특한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한다.

장기하와 얼굴들 측은 9일 "일러스트 작가 김인엽과 함께 4집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앨범 수록곡들의 가사로 ‘콩닥콩닥 게임북’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약 2년 만에 돌아온 장기하와 얼굴들은 유명 수제 맥주 업체 더 부스 브루잉(The Booth Brewing Co.)과 손잡고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4집 앨범 발매 기념 수제 맥주 ‘ㅋ’ 출시에 이어 게임북을 제작해 이들만의 독특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번 앨범의 스페셜 부록인 김인엽 작가가 만든 게임북은 그 다운 그림체와 함께 순간의 선택에 바뀌는 결과를 간결하지만 강렬한 메시지로 흥미진진하게 전개해, 이번 음반을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기하는 "내 또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어릴 적에 ‘무엇을 선택한 당신, 몇 페이지로 가시오’하는 식의 게임북을 읽어 보았을 것이다. 직접 플레이해봤는데 재밌다. 음반을 사서 들어주시는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되리라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장기하의 얼굴들의 4집 정규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는 오는 16일 발매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