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트루 로맨스’ 출연 확정…“한뼘 더 성장하는 배우 될 것” 포부

0

201505041748326158.jpg

성준 트루 로맨스

배우 성준이 SBS 새월화드라마 ‘트루 로맨스’에 주연을 맡았다.

‘트루 로맨스’는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감추고 재벌 딸이 아니어도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를 찾는 한 여자 장윤하와, 사랑은 지배층이 피지배층을 지배하기 위한 정서적 당근쯤이라고 여기는 남자 최준기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청춘멜로’ 드라마다.

성준이 맡은 최준기는 가난한 부모님 밑에서 자랐지만 어릴 때부터 영재 소리를 듣고 자랄만큼 똑똑하고 영특하며 주위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사람으로 알려져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성공을 위한 수단으로만 사람들을 대하는 냉정한 속내를 숨겨둔 채 장윤하를 만난 이후 점점 내면의 변화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그동안 성준은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tvN ‘로맨스가 필요해3’, KBS ‘연애의 발견’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차곡차곡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온 성준은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로 보다 폭넓고 깊이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성준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또 한 번 좋은 작품을 만나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뼘 더 성장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이 연구해 좋은 연기 선보일테니 지켜봐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루 로맨스’는 ‘풍문으로 들었소’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