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무한도전 가요제 최대 수혜자될까? 파격캐스팅 이유 “성장 가능성 있다”

0
201506261210436220.jpg

혁오 무한도전 가요제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이 발표된 가운데, 혁오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무한도전 가요제’ 녹화에는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 가수 아이유가 참여했다. 여기에 대중에 잘 알려지지 않은 밴드 ‘혁오’가 이름을 올려 대중의 궁금증을 더했다.

혁오는 2014년 미니앨범 ’20’으로 데뷔한 4인조 록밴드다. 지난 2014년 ’20’으로 데뷔해 최근 발표된 혁오의 ‘와리가리’는 독특한 음색과 신선한 멜로디로 호평받고 있다.

앞서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혁오의 앨범을 들고 인증샷을 올리며 응원에 나서기도 했다. 아이유는 “어후 잘한다 혁오. 와리가리”라는 글을 덧붙였다.

혁오 파격 케스팅에 무한도전 관계자는 “녹화는 들뜬 분위기 속에서 무사히 이뤄졌다”라며 “아직 대중적 인지도가 높지 않은 혁오가 이번 가요제를 계기로 한층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는 지디 태양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올 여름 방송되며 올해는 ‘복면가왕’ 콘셉트로 막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혁오 무한도전 가요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혁오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누구야?" "혁오 무한도전 가요제, 복면가왕 컨셉이라니" "혁오 무한도전 가요제, 아이유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