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사랑을 나누고 꿈을 드립니다’

0
201506281735356593.jpg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이 정해졌다.

28일 KBO는 다음 달 17일과 18일 경기도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2015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 슬로건을 ‘사랑을 나누고 꿈을 드립니다’로 정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팬 공모로 새 이름을 갖게 된 드림 올스타와 나눔 올스타 팀명을 딴 이번 슬로건에 따라 양 팀은 후원단체와 연계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드림·나눔 올스타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생존, 보호, 발달을 위해 일하는 유엔 산하기구 유니세프, 저소득 무주택 가정들이 스스로 자립해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한국 해비타트와 각각 파트너십을 맺고 17일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 수입 및 올스타 관련 상품 판매 금액 일부와 홈런 레이스 등 올스타전 프로그램을 통해 적립한 기금을 후원단체에 전달한다.

먼저 드림 올스타는 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선물한다.

나눔 올스타는 가족과 함께 살 수 있는 집이 필요한 전남 장흥의 한 소녀를 위해 깨끗하고 아담한 집을 짓는다.

한편, 그동안 별도의 명칭 없이 전야제 형태로 치러져 왔던 올스타전 첫날은 올해 행사가 열리는 7월 17일이 금요일인 점에 착안해 ‘올스타 프라이데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인다.

퓨처스 올스타전과 팬사인회, 퍼펙트피처, 홈런 레이스 예선과 결승전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콘텐츠들로 채워져 야구팬들을 즐겁게 맞이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에 네티즌들은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좋아요”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파이팅” “프로야구 올스타전 슬로건, 좋은 일 하네요”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Facebook Comments